검색결과

  • 사이트검색
검색결과 약38020개
우리 아이들의 밝고 적극적으로 참여 하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영화 감상문 쓴거 보고 감탄 했구요. 부모님의 강요가 아니라 스스로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를 통해 우리교회의 기둥으로 잘 자라기를 소망합니다.
2018-02-02 00:28:58 | 김혜순
안녕하세요.   최근 정동수 목사님의 블로그 및 도서를 통해 이해가 미흡했던 성경 내용에 대해 성경적으로 잘 풀어주셔서 감사히 구독하고 있습니다. 지면으로나마 정목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질문하나만 드리겠습니다. 어찌보면 상당히 중요할 수도 있는 제목과 같은 질문인데요,,, 우리나라 복음이 전파되지 못했던 시절,, 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예수그리스도의 복음 전달 받지 못하고 하나님도 전혀 모른채 죽은 사람들의 구원문제는 성경적으로 어떻게 바라봐야 할지 질문드립니다.  
2018-02-02 00:22:11 | 서재원
강석진 형제님 반갑습니다. 위에 추천해주신 말씀이나 저희 목사님 말씀 계속 들으시면 답이 나오긴 합니다만. 어느지역에 살고 계신지 교회 한번 오세요 궁금해 하시는 부분 속시원하게 교제 가능합니다~
2018-02-02 00:13:10 | 김혜순
  안녕하세요?   지난 1월 26일~27일, 1박 2일간 사랑침례교회 예배당에서 중고등부 MT가 있었습니다.   성도님들, 그리고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배려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기억속에 길게 남을 중고등부 MT.   영상으로 함께 나눕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nGVYl44j3c       아쉬운 영상을 아래에 더 올립니다.  아이들이 영화 감상 후에 조별로 감상평을 준비하여 발표하는 내용입니다.  https://youtu.be/oPzfneuZ4io  https://youtu.be/KHKvPcnatTg  https://youtu.be/OqKMbXp5n3I  https://youtu.be/Xk6721f78pU
2018-02-02 00:04:09 | 장미
설교를 들으시면서 속이 시원해 지셨다고요? ^^ 이곳에 나오시는 성도님들 대부분이 형제님과 같은 마음이었을 것입니다. 재 확인차 질문을 올리셨겠지만, 이미 형제님 생각속에서 스스로 그 질문에 답변을 하셨을것 같습니다. 질문 해주신 내용들은 사랑침례교회에서는 하지 않는 것들 입니다.
2018-02-01 23:15:17 | 장미
형제님, 안녕하세요~ 정동수 목사님의 설교를 듣다 보면 다 해결되는 질문들이라는 점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저희 교회에서는 모두 하지 않는 것들입니다. 한국 교회가 가지고 있는 많은 병폐들로 성도들이 신음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하나님께서 한국의 교회들이 바른 진리의 말씀으로 구태의 껍질에서 깨어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만을 간구하게 됩니다..
2018-02-01 22:54:29 | 정진철
안녕하세요? (생명의말씀선교회) 대한예수교침례회 20년째 다니고 있는 성도 입니다   정동수 목사님 유튜브 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어 계속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처음엔 십일조에 대해 의심스러워서 찾게 되다가 다른 연관 영상을 보았는데 제가 20년 동안 생각했던 것들을 시원하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고요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복음 교리도 똑같아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영원한 속죄 구원이라는걸 듣고 딱 요기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래서 목사님께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1. 주일 점심 때 목사 집사 각종위원들만 다른 방에서 모여서 식사를 하는데 반찬과 그릇이 성도들과 다르고 심지어 식기류도 다릅니다 외부 지역 강사가 왔다는 이유로 이렇게 다르게 먹어도 되나요? 목사들은 겸손하고 섬기는 위치가 아닌가요? 2. 목사들이 퇴직금이 필요한가요? 3. 총회 하나가 전세계 및 전국 교회 를 관리하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4. 포도나무의 비유를 두고  교회 거의 모든 설교가 가둬두는 설교인데 교회에서 희생만을 요구하고 가정까지도 버릴수있어야된다고 합니다 교회 나와서 교회일 하면 하나님이 알아서 해결해주신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2018-02-01 22:00:43 | 강석진
안녕하세요? 성경을 읽거나 다른 책을 읽다가 맞춤법 등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면 항상 두 군데를 체크해서 살펴보아야 합니다. 1. 국립 국어 연구원http://stdweb2.korean.go.kr 여기서 원하는 단어를 넣으면 뜻과 용례가 나옵니다. 2. 온라인 가나다http://www.korean.go.kr/front/onlineQna/onlineQnaList.do?mn_id=61 여기를 보면 맨 위에 통합 검색이 있습니다. 여기에 찾기 원하는 것을 넣으면 많은 것들이 풀립니다. 예를 들어 마6:10을 보겠습니다. 아버지의 왕국이 임하옵시며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끝에 있는 ‘이루어지이다’가 맞을까요?  아시다시피 이것은 기도하면서 기원을 나타냅니다. 즉 “땅에서도 이루어지기 원합니다.”를 뜻합니다. 국어 연구원에서 ‘어지이다’를 넣으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예스러운 표현으로) 공손히 기원(祈願)하는 뜻을 나타내는 종결 어미. 주로 기도문 따위에 쓰인다.  행21:14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가 설득 받으려 하지 아니하므로 우리가, 주의 뜻이 이루어지이다, 하고 그쳤노라. 한 마디가 맞을까요? 한마디가 맞을까요? 온라인 가나다의 통합 검색에 <한 마디 한마디>라고 넣으면 설명이 나옵니다. 간단한 말의 의미로 쓸 때는 한마디이고 글자 그대로 한 단어를 뜻할 때에는 한 마디입니다. 어렵지요? 그러나 이것이 우리말입니다. 가능한 한 지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도 법치주의를 세우는 데 필요한 일입니다. 이 두 군데를 사용해서 우리의 언어 습관을 교정하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을 잘하고 글을 잘 쓰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원합니다. 샬롬 패스터
2018-02-01 10:16:29 | 관리자
장인교형제님~ 한동안 뜸하셔서 궁금하던차에 좋은소식 반갑습니다. 향후 울산지역에도 말씀과 교제가 필요한 좋은 혼들의 모임 공동체가 활성화 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샬롬.
2018-02-01 09:11:35 | 윤계영
청원자매님 사진이 올라와야 그 달이 마무리가 됩니다. 이렇게 사진을 보며 지난 한 달을 되세겨 보는게 참 즐거운 습관이 되었습니다. 다음 달에도 변함없이 올라 올 줄 믿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2018-01-31 22:11:30 | 이남규
자주 뵌 얼굴들이라 그런지 사진이 너무 친근합니다. 언제나 주의 평강 가운데 거하시며 교회와 함께 힘차게 성장하는 가정되세요! 앞으로 형제님과도 많은 교제를 기대해 봅니다.^^
2018-01-31 22:06:44 | 이남규
자매님, 반갑습니다. 믿음의 자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 너무 보기 좋습니다. 남편분도 믿음의 여정에 함께 하셔서 온 가족이 다시 한번 사진 찍는 날이 속히 임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18-01-31 22:03:31 | 이남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