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멀리 대전에서 올라오셨네요. 감사드려요. 샤론 자매님의 열정적인 모습속에서, 가족분들의 모습을 상상하니 미소가 떠오르네요. 쉽지만 않은 이 세상에서 주님 오실 때에 좋은 결실 풍성히 내시길 바랍니다. 아름답고 은혜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2018-02-05 18:45:17 | 이현엽
늘 밝게 웃으시는 두 자매님!!
자매가 함께 믿음 생활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18-02-05 16:43:46 | 김세라
이샤론 자매님의 어머니 되시는 손민정 자매님 입니다.
왼쪽이 이샤론, 오른쪽이 이믿음 자매입니다.
2018-02-05 16:40:03 | 관리자
하남시에서 오시는 청년자매님들인데요,
우신애, 우소원 자매입니다.
앞서 새가족 사진을 찍으셨던 우종미 자매님이 고모입니다.
2018-02-05 16:34:38 | 관리자
선생님들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교회를 위해 늘 애쓰시는 형제 자매님 화이팅 입니다~~
2018-02-05 12:26:18 | 김세라
참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이 아이들이 바른 말씀 안에서 바르고 건강하게 크는게
우리의 큰 기쁨인 것 같습니다~
2018-02-05 10:46:55 | 심경아
선생님들 홧팅!!!
넘 귀엽고 이쁘네요~~
2018-02-04 23:37:54 | 엄인호
선생님들의 사랑과 열정으로 이번 MT를 통하여 학생부에 애정을 갖게 된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넘 고생 많이 하셨어요~~
2018-02-04 23:35:47 | 엄인호
자매님들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설교중 많은 것 배우고, 식사시간엔 여러분들과 교제하며 순수한 열정들 봅니다. 제게 맘들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2-04 19:08:25 | 오영임
우렁찬 체리티콰이어의 찬양을 듣고 있노라니 움츠려들었던 마음의 어깨가 펴지며 힘이 나네요.
넉넉히 이기느니라 예수님만으로..
다시 반복하여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2-04 11:52:58 | 김상희
아이들을 보니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우리 사랑교회 아이들이 세상에서 제일 예뻐보여요.ㅎㅎ
월간 교육계획안도 잘 만들어서 올려주시고 아이들 사진을 반별로 올려주시니 더욱 친근한 느낌과 관심이 가지는군요.
유년부가 잘 운영되고 있음을 한눈에 알 수 있으니 감사하네요. 선생님들의 수고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2018-02-04 11:40:49 | 김상희
자매님^^ 이렇게 소감을 올려주셔서 감사하네요.
정말 아는만큼 위기 의식도 갖게되므로 기도의 간절함이 더해지는것 같아요.
저역시 시대를 분별하는 일이 저절로 되는게 아님을 실감하며 긴박하게 돌아가는 상황들에 대해 진실에 근거해서 우파적(+객관적) 관점으로 논평하는 기사나 유투브 방송을 열심히 찾아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현실을 정확히 판단해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게 되고 서명운동이든 선거든 분별하여 동참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말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 참 편리한것 같아요.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좋은 정보들을 서로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을 힘을 모으는데 최대한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더 늦기 전에 한마음으로 교회와 나라를 지키기기에 힘쓰는 우리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게 되네요.
은혜로운 주일 되시길 바랍니다.^^
2018-02-04 09:39:16 | 김상희
자매님의 글을 보니 나라와 교회사랑을 느끼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일 만남이 기대됩니다. 샬롬!
2018-02-04 00:25:41 | 김경애
아이들 사진과 이름을 적어놓으니 참 좋네요.앞으로는 가능하면 만날때마다
이름을 외우고 불러봐야겠군요.교회의 꿈나무들!!!너무 사랑스럽고 복된 주의 자녀들!!!
2018-02-04 00:15:18 | 김경애
어렸을때부터 좋은 교회에 다니는 행복한 유년부입니다~
아이들이 살면서 잊지못할..큰 힘이 되는 교회학교 선생님~고맙습니다아~~
2018-02-03 20:43:52 | 목영주
이제는 사탄마귀 통치하에서 못 살겠다고 하나님께 부르짖읍시다!
2018-02-03 20:38:37 | 오영수
바른것을 알려고 애쓰는 자매님 열정이 느껴지네요. 같은 생각으로 바른것을 더 알아 가고
나라위한 간절한 기도 함께해요.
2018-02-03 19:05:38 | 김혜순
아! 그렇죠! 좌파 우파아닌 하나님가치관편이죠. 감사합니다 :)
핸폰으로 쓴 제 글은 제 댓글보시고 읽기 편하게 약간 정리 해주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2018-02-03 19:03:48 | 오영임
오영임 자매님, 현 우리나라의 상태를 걱정하는 마음이 담긴 글 잘 읽었습니다.^^
다만, 저희 교회 목사님의 설교에서 들으셨다시피, 저희는 좌파나 우파를 말하는 정치적인 성향을 벗어나 하나님의 오른편의 가치를 소중히 여길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사람들의 이데아적 견해를 그리스도인의 가치관인 성경적 견해로 보는 것이며, 더 나아가서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오는 Total truth 를 이루어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1.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인 킹제임스 성경 선포
2. 십자가 사건 이후의 신약 교회 선포
3. 구원과 성화뿐만 아니라 인생의 모든 영역에 적용되는 하나님의 총체적 진리(Total truth) 선포
4. 미래 세대들의 확고한 믿음 함양
이렇게 교회의 나갈 길을 말씀하신 것처럼, 이제 진리를 아는 우리 그리스도인들만이라도 정치에 편 나누기를 떠나 하나님의 바른 가치관을 세워 가기를 소망해 봅니다.^
현실속에 오가는 일들을 가늠할 수 있게 해 주신 글에 감사드립니다.^
*휴대폰으로 글을 썼어도 잘 쓰셨네요.^^
2018-02-03 18:54:13 | 이명석
열심히 일하시는 선생님들 화이팅~
우리 아이들은 참 행복한 아이들 입니다.
아이들이 이 행복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2018-02-03 18:53:36 | 김혜순